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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경시민신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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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경관광진흥공단(이사장 신필균)은 10월 30일 공단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고객 서비스(CS) 서비스 전문가 워크샵을 진행하였다.
이번 워크샵은 커뮤니케이션 전문교육 컨설팅 기관인 ㈜더와이컨설팅에서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내용에는 서비스 전문가 역할 및 중요성 인식, 서비스 품질 조사 항목 재정의 및 현장코칭의 이해 등이 포함 되었다. 또한 워크샵은 이론 뿐만 아니라 그룹활동과 실습 세션이 포함되어 있어, 참가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배우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문경관광진흥공단의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는 기업의 성공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이번 워크샵은 고객의 소리를 이해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필수적인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 설명했다.
교육에 참석한 공단 직원들은 “워크샵을 통해 자신감이 많이 생겼고,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많은 기술과 지식을 습득했다” 고 말했다.
신필균 이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공단 직원 모두가 서비스 전문가가 되어 고객의 기대를 초과 달성하고, 공단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