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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경시민신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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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경관광공사(사장 신필균)는 6월 17일「다함께 친절한 문경 만들기」라는 문경의 캐치프레이즈에 발 맞춰,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5년도 상반기 CS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1996년 금융권에 입사해 수십 년간 고객 응대와 서비스 전략을 현장에서 체득해 온 iM뱅크 소속의 전문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다. 오랜 실무 경험과 축적된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된 강의는, 실제 업무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고객 응대 상황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에 참여한 한 직원은“지루하지 않고 현장감 있게 배울 수 있었다”면서,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 응대 시 내가 주는 인상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새삼 느꼈고, 작은 말투와 표정 하나에도 책임감이 따름을 깨달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필균 사장은“이번 교육으로 직원들이 친절에 대한 마음가짐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문경시의 친절문화 정착에 문경관광공사가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