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람들 인물포커스

김경환 왜 시의원이 되어야 하는가 ?

문경시민신문 기자 입력 2022.04.06 07:35 수정 2022.04.06 07:35

가은 농암 마성 문경(가)선거구 시의원예비후보 김경환 입니다

ⓒ 문경시민신문
존경하는 유권자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 저는 가은 농암 마성 문경(가)선거구 시의원예비후보 김경환 입니다.유권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현제 20년이상을 지역주민 여러분의 크나큰 도움으로 가은에서 20년 이상을 J마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J마트를 운영 하면서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애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이자 지역 주민 분들께 늘 감사 하는 마음 입니다. 또한 저는 지역에서 아자개장터 상인회장 직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상인회장직을 처음 맡아 시작할 때에는 의욕도 넘쳤고 가은시장을 위해서 정말로 열심히 뛰어 다녔습니다. 다니다 보니 일을 함에 있어서 어떡해 예산을 만들어 오는지를 알수 있게 되었습니다. 힘도 들었지만 꿋꿋하게 뚝심있게 일을 하다보니 예산도 확보 하게 되고 우리 상인분들에게 조그만한 보탬이 되어 주고 보니 제 나름되로 일에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또 한편 으로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에는 마음이 아프기도 하였 습니다.그렇다고 포기 하지 않았습니다.그러다가 많은 고민 끝에 이보다 더 큰일을 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도전해서 열심히 하고 싶었습니다.
ⓒ 문경시민신문
저의 1호 공약으로 문경시 산하에 인력 센터를 설립하여 폐교등을 리모델링하여 저임금 국가에서 산업 연수생을 확보하여 농업기술센터를 통하여 필요한 기술을 습득케 하여 농민 및 자영업자 등에 필요로 하는 인력을 즉시에 공급할수 있는시스템을 만들어 서로가 상생 발전 할수 있는 신명나는 문경을 만드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지역 시의원 선거에 출마 하게 되었습니다. 존경하는 유권자 여러분 이고장을 위해 20년 이상을 고민하고 농민,소상공인,귀농귀촌인, 소외계층을 위해 어떠한 일을 해야 할지 지역현안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그러하오니 김경환은 정말로 이지역 현안을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하여 일다운 일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한번 믿고 맏겨 주시면 정말로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여러분 다시한번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저에게 여러분의 힘을 모아 주십시요 발로뛰고 가슴으로 만나는 시의원. 항상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의원이 될것을 약속 드리며 끝으로 이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오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저작권자 문경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